본문 바로가기 링크

PR센터

언론에 보도된
스트라이크존의 소식입니다.

지금껏 만나지 못한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머니투데이]스트라이크존, 에이핑크 앞세워 홍보 본격화(2020.01.16)

스트라이크존, 에이핑크 앞세워 홍보 본격화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0.01.16 10:43)
image

 

 

스크린야구 ‘스트라이크존’을 운영 중인 뉴딘콘텐츠가 지난해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한 에이핑크를 앞세워 본격적인 TV와 라디오 등 방송 매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우선 3월 중순까지 스트라이크존의 주된 이용 고객층인 남성 고객들의 시청 비중이 높은 SPOTV, SPOTV2, SPOTV+ 등 스포츠 3개 채널에 영상 광고를 송출할 계획이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광고 영상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광고를 보고 퀴즈를 풀어 공유하면 스트라이크존 1시간 무료 이용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 3월부터 8월까지 라디오채널 MBC FM4U를 통해 스트라이크존 브랜드 특색을 살린 후크송을 제작해 브랜드 관심과 흥미를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영화사와의 제휴를 통한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도 분기별 진행한다. 

대회 후원을 통한 브랜드 홍보도 이어갈 예정이다. 하반기에 예정돼 있는 전국 스크린야구 대회 후원사 참여 계획이 있다. 스트라이크존은 지난해 아마추어 강속구 대회인 ‘2019 다이나핏 파이어볼러 챔피언십’에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다. 

한편 뉴딘콘텐츠가 계열사로 속해 있는 골프존뉴딘그룹은 지주사인 ‘골프존뉴딘홀딩스’를 비롯해 스크린골프 회사 ‘골프존’,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 유통회사 ‘골프존유통’, 골프 거리측정기 제조사 ‘골프존데카’ 등이 있다. 

 

 

[머니투데이 지영호 tellme@mt.co.kr]

출처 :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0011610420740968